본문 바로가기

나의 사업일지

ep21. 구달, 고윤정과 함께한 옥외 광고 캠페인으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 마케팅 세계에서 관객의 주목을 끌어내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우리가 최근에 진행한 구달(Gudal)과의 협업은 떠오르는 셀럽 고윤정의 스타 파워를 활용한 옥외 광고 캠페인을 통해 이를 실현한 좋은 사례이다. 이 캠페인의 성공은 매력적인 브랜드 메시지와 대중적인 인물, 그리고 잘 실행된 옥외 광고 전략 간의 시너지 효과를 잘 보여준다.

 

삼성역 브랜드에비뉴

구달의 최신 제품 청귤 세럼은 순수한 천연 성분을 기반으로 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강조한다. 목표 대상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기 위해, 우리는 새로운 제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자연스러운 우아함과 현대적인 미를 담은 옥외 광고 캠페인을 기획했다. 신선하고 활기찬 이미지로 잘 알려진 고윤정은 이 캠페인의 완벽한 홍보대사였다.

명동_아트캔버스

캠페인은 도시의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에 전략적으로 배치된 일련의 빌보드와 옥외 디스플레이로 시작되었다. 위치는 가시성과 참여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신중하게 선택되었으며, 주로 젊고 패션에 민감한 인구가 자주 방문하는 지역을 타겟으로 하였다. 시각적 매력 측면에서 비주얼은 고윤정이 구달의 제품과 함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멋진 영상으로 구성되었다. 이미지는 깨끗하고 미니멀하며, 제품의 장점이 돋보인다.

 

명동 1번가

고윤정이 참여한 구달 옥외 광고 캠페인은 전략적 기획, 매력적인 비주얼, 적절한 셀럽 파트너십이 어떻게 큰 브랜드 성장과 참여를 이끌 수 있는지 잘 보여주는 강력한 사례다. 이 캠페인은 즉각적인 목표를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경쟁이 치열한 뷰티 시장에서 구달의 입지를 강화했다. 앞으로도 혁신적인 광고 전략을 계속 개발하면서, 이 성공 사례는 전통적인 광고 방법과 현대적인 인터랙티브 요소의 결합이 지속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준다. 더 많은 인사이트와 비하인드 스토리는 우리의 블로그와 구달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남역_점프밀라노

 

홍대입구역_CGV

 

홍대입구역_영풍문

#구달 #고윤정 #뷰티광고 #청귤세럼 #스킨케어 #옥외광고 #브랜드캠페인 #뷰티마케팅 #OOH #엘리야컴 #강남역 #점프밀라노 #삼성역 #브랜드에비뉴 #홍대입구역 #CGV #영풍문고 #명동 #명동1번가 #아트캔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