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사업일지

ep9. 엘리야컴의 해외시장 진출

오늘은 우리의 꿈과 목표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다. 해외시장으로의 진출은 우리 광고 대행사에게 새로운 경험과 성장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러한 도전은 엘리야컴에 열정을 불어넣고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동기부여를 준다.

우리가 선택한 호주와 동남아시아로의 진출은 굉장히 중요한 결정이다. 이 지역들은 다양한 문화와 시장 동향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파악하여 우리의 광고 캠페인을 최적화 할 것이다. 예를 들어, 동남아시아의 소비자들은 소셜 미디어를 활발하게 이용하며, 이를 통해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따라서 현지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우리의 브랜드를 홍보할 예정이다.

또한, 현지 시장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현지 소비자들에게 가장 맞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어야 한다. 호주의 소비자들은 환경 친화적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으므로 이에 맞는 광고 전략을 구상할 것이다. 그리고 반대로는 한국의 사업 아이템을 들여놓는 작업도 진행 예정이다.

우리의 목표는 분명하다. 해외시장에서도 우리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홍보하고 소비자들에게 인정받는 기업이 되는 것. 이를 위해 우리는 현지 파트너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분석과 평가를 통해 우리의 전략을 최적화 할 것이다.

해외시장으로의 진출은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고, 열정을 채우는 중요한 과정이 되기를 바라며 오늘도 이 목표를 향해 한 발짝 더 나아가는 것이 엘리야컴의 목표다. ^^

#엘리야컴 #해외시장 #해외광고대행사 #해외인플루언서 #대행사 #광고대행사 #해외광고